실시간 축구 경기 | 프리미어리그 무료 경기 시청

실시간 축구 경기 중계 | 영국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토트넘 손흥민 경기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가능

한국축구 / 영국축구 / 유럽축구 / 브라질 축구 / 모든 스포츠 경기 무료 중계

경기를 선택하셔서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관련뉴스]

중국 잡은 박항서호, 조 꼴찌 굴욕 씌우나

중국 꺾고 자신감 충전한 베트남 동기부여도 확실조 5위 중국과 승점2 차..오만전 결과가 희비 가를 듯

중국을 잡고 역사적인 최종예선 첫 승리를 따낸 박항서호가 탈꼴찌에 도전한다. 박항서 감독이 지휘하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24일 오후 9시(한국시각) 베트남 하노이 미딘 스타디움서 킥오프하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B조…

벤투호, 이란전 ’11년 무승 징크스’ 깨러간다

승리를 노린다. A조 선두 탈환과 함께 11년 간 이어져 온 ‘무승 징크스’까지 모두 깬다는 각오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4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9..

맨유 시절 회상한 베르바토프, “훈련 때 제일 불성실했던 선수는..”

24일(한국시간) 베르바토프와의 인터뷰를 인용했다. 그는 “훈련 때 최악은 안데르손이었다. 그는 좋은 실력과 재능을 갖췄고, 그…많은 기회를 보장받지는 못했다. 하지만 로테이션 자원으로 나름대로 쏠쏠한 활약을 하기도 했다. 2007-08시즌 유럽축구연맹…

[현장메모] ‘SON 온다는 소식에’..여수공항에서부터 날아왔다

토트넘 홋스퍼)의 힘이 정말 크긴 크다. 전국 각지에 있는 팬들을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모았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4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란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9차전 경기를 치른다.

한국-이란의 아시아 최고 라이벌전, 도박사들의 예상은?

파울루 벤투 한국 대표팀 감독(왼쪽), 손흥민. ⓒ연합뉴스 [스포츠한국 오근호 기자] 해외 베팅업체들은 한국 대표팀의 승리에 무게를 뒀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4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이란전의 모든 것’ 어쩌다 열세로 내몰렸을까

이란과의 역대 전적 9승 10무 13패로 열세페르시아 민족의 압도적 피지컬+침대 축구

없다. 6만 관중이 상암벌을 메울 예정인 가운데 대표팀 입장에서도 자존심을 세울 절호의 기회다. 그도 그럴 것이 한국 축구는 아시아 축구 강자라는 수식어에도 이란만 만나면 큰 재미를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축구대표팀의 이란전 역대 전적은 32전 9승 10무 13패…

카테고리: 스포츠

INFO NEWS